본문 바로가기

차량 정리법/폐차/- 차량별

트랙터 헤드 오토차량 폐차합니다.

 

 

오늘은 2006 현대 트랙터 헤드 폐차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트랙터 헤드는 트레일러를 앞에서 견인하는 차량입니다. 트랙터 헤드는 최소 10000cc 이상의 배기량으로 400-700마력의 엔진출력으로 장거리를 주로 운행하는 대형 화물차량입니다. 벤츠, 스카니아, 볼보, 만트럭, 이베코 등의 수입산과 현대, 타타 대우의 국산 트랙터가 있습니다.

 

 

 

2006 현대 트랙터 폐차 문의를 받고 운행 여부를 문의하니 잘 운행하고 있는 차량이라고 하셔서 무슨 이유로 폐차하시려고 하느냐? 물어보니 차량을 바꾸려고 하시는데 매매가 잘 안되어서 폐차하면 얼마나 나오는지 알고 싶다고 하셔서 차량번호를 받아 조회를 해보니 저당, 압류도 없고 원동기는 D6CB  파워텍 엔진이어서 수출도 가능 할 것 같아 사진을 보내 달라고 하니 차주분이 수출도 알아 보았는데 오토밋션이어서 수출이 안된다고 하더라 고 하십니다.

 

 

 

폐차를 하게 되면 생각하시는 금액보다 많이 낮을 것으로 판단되니 저도 수출 쪽으로 알아보고 연락 드리겠다고 했습니다. 트랙터, 덤프트럭을 주로 수입하는 바이어 몇 명에게 연락하니 한 바이어가 하부 사진, 부식 상태, 주행거리, 차량등록증 등을 요구하여 더 알고 싶으면 지불 가능한 최저, 최고가격을 먼저 제시해서 차주분이 승락하면 추가적인 자료를 받아 알려주기로 하고 차주분께 대략적인 가격을 말씀드리고  추가 자료를 받았습니다. 

 

 

 

바이어와 협의 후 차주분께 금액을 말씀드리니 진행하자고 하셔서 폐차 진행합니다.  현대 트랙터 폐차를 생각하시는 차주분들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최고의 폐차비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