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속의 행복/스마트한 일상

메세나몰에서 오랜만에 둘만의 데이트!




합정역근처에 위치한 종합쇼핑몰 메세나몰에서 오랜만에

남편과 둘만의 데이트를 했어요~!

크리스마스가 지난지는 꽤 되었지만

이쁜크리스마스 장식이 되어 있어서

환상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마치 외국의 크리스마스 같은 느낌이 났었네요!!



역시 그 명성에 걸맞게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런 옷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아이쇼핑 하기에도 참 좋은 몰이였답니다!



영화관도 있고 유명커피전문점에 레스토랑 술집까지..

없는게 없었어요~!

데이트 코스로도 아주 편하더라구요!

저희커플은 아이쇼핑 실컷하다가, 일식라멘을 얼큰하게 먹었답니다!

오랜만의 둘만의 시간

참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