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믹서트럭 래미콘폐차는 대형차 전문 폐차장에서~

 

 


제가 폐차를 처음 시작하던 시절 이야기입니다
래미콘 문의를 주셔서 래미콘 폐차를 진행했었는데

제가 실수로 믹서트럭 안에 시멘트가
굳어있는 것 등을 체크를 못했네요

 

 

믹서트럭은 믹서기가 고장이 나버리면
그 안에 시멘트 같은 것들은 굳어 버리지요
물론 곡물류나 등 기타 굳거나 하지않고
버리면 되는 것들은 문제가 없지만
시멘트는 정말 큰일이었습니다

이게 굳어서 어떻게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장비를 이용해서 깨고 부수고 버리고..

 

래미콘의 경우는 꼭 꼭 안에 내용물을 확인하는
습관이 자연스럽게 생기게 되더라구요

믹서트럭은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하시고
폐차 하셔야 좋은 가격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점 꼭 숙지 해 주시고
비교견적이라도 전화  부탁 드립니다
최선을 다해 최고가 맞춰 드리겠습니다

 

 

차량이 어디에 있건 믹서트럭 래미콘이 있는 곳이라면
당장이라도 달려 갑니다

사진을 먼저 찍어 보내주시면 견적을 드리고
시간과 장소를 협의 하여 방문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요즘 좀 풀렸는데 또 미세먼지가 기승이네요
항상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