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빕스 야탑에서 친구들과 식사




패밀리 레스토랑 물론 싫어라하진 않지만

자주 오진 않거든요~ 이런 곳에 제가 오게 된 이유!

오랜만에 친구들과 빕스 야탑에서 점심먹기로 했답니다!



소문에도 빕스 야탑은 먹을게 없다고 하던데..

정말 크게 먹을 건 없더라구요~

제가 주로 먹은건 저 스크린 피자와 토마토, 연어샐러드 였답니다 ㅋ

그래도 맛있긴 햇었네요 ㅋ



요런 패밀리레스토랑 좋은점은 두세시간씩 계속 먹으면서

수다떨수 있다는 점 ㅋ

오래도록 먹으면서 친구들과 오랜만에 즐거운 이야기하니 행복했답니다

마지막으로 디저트~!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끼얹었어요 ㅋ

전 원래 이렇게 먹는줄 몰랐는데, 친구가 이렇게 먹더라구요 ㅋ

맛나보여서 맛보았더니,, 정말 맛있지 뭐예요!

얼른 배워서 저도 일케 떠왔답니다 ㅋㅋㅋ

즐거운 시간이였지만, 웬만하면 빕스 야탑은 안올것 같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