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 정리법/폐차/- 지역별

울산폐차장 찾는 정보들만 쏙쏙!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주를 마무리하는 금요일이네요~

벌써부터 시간을 왜이리도 빠른지 너무 열심히 일을 해서

더 빠르게 느껴지는 거겠죠?!ㅎㅎㅎ 한 주를 열심히

달려오니 이제 몇일 안남은 2016년이 보이네요ㅠㅠ

차주님들도 힘내서 마지막 에너지까지 확실하게 써봅시다!ㅎㅎ

 

 

 

 

 

 

 

 

 

 

 

 

 

 

 

 

 

 

 

 

 

오늘은 특별히 저희 연합폐차에서 전문으로 하는 울산지역

차주님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지난번

조금 더운 날씨에 차주님들께 소식을 전했던 기억이나는데

이제 어느덧 추운 겨울이 돌아왔네요ㅠㅠ 오늘 정성스럽게

전달드리는 정보들을 통해서 많은 도움되시기 바랄게요~!

 

 

 

 

 

 

 

 

 

 

 

 

 

 

 

 

 

 

 

 

 

차주분들은 혹시 어떤 방법들을 알고계신가요?! 폐차 방법에도

여러가지 종류들이 있잖아요~! 일반폐차, 압류폐차, 조기폐차 등의

가장 많이 쓰여지는 방법들 중에서 일반적으로 일반폐차를 많이

이용하시는 편입니다. 오늘은 그렇다면 일반폐차에 대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준비되셨나요?!

 

 

 

 

 

 

 

 

 

 

 

 

 

 

 

 

 

 

 

 

먼저 일반폐차는 차량에 압류, 저당 등의 채무가 없을 때에

이용이 가능한 방법입니다. 만약 채무가 걸려있을 경우에는

대납을 하신 후에 이용이 가능하신데, 금액이 너무 큰

경우에는 차령초과말소 법을 이용하시고 작은 경우에는

폐차보상금내에서도 처리하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마세요~!^^

 

 

 

 

 

 

 

 

 

 

 

 

 

 

 

 

 

 

 

 

 

일반폐차를 하시는 차주님들! 이제 서류안내 받아가셔야죠~

폐차를 진행하는데에 빠질 수 없는 서류! 간단하지만

차주님들께서 미리 챙겨오신다면 일반폐차의 경우 당일말소

또는 24시간이내에 말소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1. 차량등록증

2. 신분증 사본을 꼭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절차를 진행하는데에 혹시라도 견인이 필요한 차량은

저희 연합폐차에서 직접 무료로 견인해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마세요~!^^ 울산지역은 물론이고 인근 지역까지

연합폐차에서 직접 출동한답니다~! 서비스면 서비스!

친절함이면 친절함! 뭐하나 빠지지않는 연합폐차에서

완벽하게 처리하시기 바랍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