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 정리법/폐차/- 지역별

장수폐차장 오래오래 장수하는 업체의 비결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느새 목요일이 되었네요~!

제가 좋아하는 노래 제목도 목요일 밤인데 오늘도

하루종일 그것을 들으면서 업무를 처리하고 있답니다~!

업무를 처리하는 와중에도 틈틈히 차주님들께 제공해드릴

정보들을 수집했던 스마트 폐차!

 

 

 

 

 

 

 

 

 

 

 

 

 

 

 

 

 

오늘 그 정보들을 하나하나 안내해드릴까 합니다~!ㅎㅎ

스마트 폐차가 안내해드릴 정보는 일반폐차입니다~!

차주님들께서 차량을 정리하실 때에 꼭 필요한 방법

이지만은 너무 아는 지식이 없을 경우에는 정말

막막하기 마련이죠ㅠㅠ

 

 

 

 

 

 

 

 

 

 

 

 

 

 

 

 

오늘은 이런 막막한 부분들을 시원하게 풀어드리는

시간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먼저 일반폐차의

주의하실 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반폐차는 다른

폐차방법들과는 다르게 까다로운 조건들이 없습니다.

하지만~! 단 한가지! 차량안에 압류금액의 유무인데요!

 

 

 

 

 

 

 

 

 

 

 

 

 

 

 

 

 

 

차량안에 압류금액이 있을 경우에는 일반폐차로

차량을 정리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죠~ 만약 차량안에 압류금액이

폐차보상금 내에서 해결이 가능하다면 폐차장에서

대금 납부할 수 있으니 가능하게 되며,

 

 

 

 

 

 

 

 

 

 

 

 

 

 

 

 

 

차령초과말소 방법도 있으니 압류금액이 있더라도

상심하지 마세요~!ㅎㅎㅎ 모든 방법들은 스마트 폐차의

폐차 전문가들을 통해서 얻어가실 수 있답니다~!ㅎㅎ

전화상담을 통해서 안내해드릴때에도 폐차전문 상담사

들을 통해서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벌써 마지막 인사를 할 시간이 되었네요~! 장수군

차주님들을 위해서 안내해드릴 소식들이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차주님들께서 가장 좋아하실 무료견인

서비스 소식이 있답니다~! 장수군은 물론이고 인근지역

까지 무료견인서비스를 통해서 완벽하게 처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