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 정리법/폐차/- 지역별

정읍폐차장 일처리가 뛰어난곳 여기입니다!







외로움의 계절 가을이네요


가을타시는 분들 많을거에요. 저는 가을을 안타는 사람이라고 하고 다녔는데


지금은 가을을 타는 사람인 것 같아요


뭔가 쓸쓸하고 외롭고 허탈하고 이유없이 울적하기도 하고 막 그렇죠~

 

 










인터넷을 찾아보니 이럴 때 주변사람들을 한번 둘러 보라고 하네요


외로움 등은 사람들을 통해서 치유될 수도 있고 다른사람들도 나와 같은 감정을


느낄수 있으니 내가 주변사람들을 위로하면, 내 스스로가 위로가 된다네요

 







 







맞는 말인 것 같아요~ 현대인은 대중과 함께 하면서도 홀로 외로움을 느끼는 것 같아요


그래도 우리나라는 일본과는 달라서 정이 많고 서로 공감도 잘 하는 편이잖아요


늦지 않았어요 지금이라도 주변에 따듯한 말 한마디 따듯한 시선


사랑은 주는 것이 행복하다고 하잖아요~그래서


오늘은 지역폐차장을 사랑을주듯 알려드릴까합니다

 

 













전북정읍 담당인 연합폐차는


입고되는 차량 한대 한대마다 저희 가족들의 차량을 처리한다는 마음으로


언제나 신속하고 정확하게 일처리하는 것을 모토로 삼고 업무를 진행하는데요


폐차를 진행하실때는 자동차 등록증과 차주분 신분증 사본


이렇게만 준비해주시면 저희가 기장군은 물론 근처 다른 지역까지도


방문하여 무료 견인을 해 드리고있으며

 








 









차량이 입고되기 전과 후의 태도가 다른 비양심적인 행위는 절대 하지 않으며


항상 초심을 유지하며 차량의 말소까지 책임지고 진행시켜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만의 수준높은 부품 재활용 능력으로


최고가의 폐차 보상금을 차주분들에게 지급해 드리고 있으며


입고후에 이런저런 트집을잡으며 가격을 낮추는 그런일은 절대 없을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이렇게 차주분들에게 심적으로는 신뢰감과 안도감을


물적으로는 높은 폐차보상비로 아끼셨던 차량의 폐차에 대한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고있으니


폐차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더 이상 업체선정 고민은 NONO!

 

 







 






저희 정읍 전담 연합폐차에 상담신청을 해보세요


저희에게 연락주신 모든 차주분들이 100% 만족하실때까지


쉬지않고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