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평택시 폐차 하실 때 차주님께 설하윤씨 만큼 이쁜 폐차장으로 칭찬받고 싶어요

 

설하윤씨 라고 아시나요?

평택시 관련 어떤 뉴스거리 없나 하고 검색하다가

오는 2월 25일 전국노래자랑 평택시 편에

홍진영과 설하윤가 나온다네요

 

 

 

 저는 이 가수는 첨 들어봤는데, 사진 보고

오~ 홍진영 만큼 이쁘시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저희 어머니도 설 씨 성인데 설현 설 씨가 아니듯이

설하윤도 아닐 거라 생각하고 더 검색 해 봤더니

본명이 맞다네요

 

 

 

어머니에게 같은 설씨인데 아는 사람이냐고 물어보면

병원가자고 할 것 같아이부분은 생략하겠습니다

설현이 뜨고 트로트 하면 설운도 이니까

설하윤 했겠지 했는데 음 제가 속단 했네요

설하윤씨 만나시 진지하게 사과드리고

그런 의미에서 평택항에서 회덮밥 사드리겠습니다

 

 

 

혹시 이분 보셨다면 제보좀 해주세요 ^^ 최고가 폐차 보상금 드립니다

 

평택시에서 폐차장 찾으실때는 빼놓지 말고 저에게도 상담 문의 주세요

오랬동안 폐차를 해서 상큼하고 톡톡튀는 차세대 폐차 이미지는 아니어도

폐차보상금도 잘 챙겨드리고 일처리도 깔끔하게 하는

은은하고 이쁜 폐차장으로 칭찬받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