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터 폐차 가격 잘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봄이 오면서 주말에 거실 커튼을 화사하게 바꿨어요. 새로 이사한 집이 햇빛이 많이 들어와 처음엔 블라인드를 설치할까 커튼을 달까 고민하다 안쪽엔 블라인드를 설치하고 바깥쪽엔 여린 느낌의 커튼을 달았더니 인테리어 효과도 있어 보기 너무 좋습니다. 커튼 하나로 집안이 화사해졌어요.


 
지난주 문의 주셨던 포터 차주님께서 오늘 접수해 주셨어요. 저는 문의 전화를 받고 나면 항상 전화번호를 저장해 두는 습관이 있기 때문에 반갑게 포터 차주님과 상담 후 차량 정리를 진행해 드렸습니다. 접수해 주신 포터는 lpg로 개조한 차량이기 때문에 조기폐차 조건에 해당되지 않아 일반폐차로 진행해 드렸습니다.

 



일반폐차는 자동차에 압류, 저당 등이 설정되지 않은 차량을 정리하는 방법으로 오전에 접수해 주시면 당일 말소 가능해요. 차량을 처분할 때 기본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서류는 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 사본입니다. 사본은 복사가 번거롭다면 사진을 찍어 전송해 주셔도 됩니다.

 



평일 일과시간에는 시간이 되지 않아 주말에 접수가 되는지 문의 주시는 차주님들이 계십니다. 주말에는 관공서에서 업무를 하지 않기 때문에 접수만 가능하고 말소 등록은 월요일 오전에 됩니다. 견인이 필요한 경우 예약 접수를 통해 토요일 오전까지 견인 기사님이 방문 드려 차량을 인계하며 정상 운행되는 경우 주말 공휴일 관계없이 차량을 인계해 드립니다.

 


 
정식 허가업체는 견인비용과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아요. 간단한 서류접수만 준비해 주시면 말소 등록과 보험 해지, 환급 등 모든 업무를 차주님을 대리해 진행해 드립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친절한 상담과 명쾌한 차량 정리를 약속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