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폭스바겐 골프 폐차 하시렵니까

 

누구나 정확하게 알고 있지는 않지만,

폭스바겐 골프와 골프 운동과는

어떤 식으로든 관계가 있지 않을까 생각할 거에요

저 또한 지금까지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아닌 것 같네요

 

 

 

요즘 스크린 골프에 재미가 좀 들려서

폭스바겐 골프는골프 칠 때 타고 다니는

자동차와 관계가 있지 않을까 했는데,

폭스바겐의 골프는 바람의 이름에서 유래되었다고 하네요

폭스바겐 시리즈의 이름은 바람에서 따 온 것이 많다네요

 

 

 

그리고 운동 골프의 유례는 고프라는

골프와 비슷한 운동에서 유래 되었답니다

뭐 유래는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

이런설이 유력하다 하더라도

전 아직도 골프 차량과 운동 골프와

관계가 있을 거라는 막연한 믿음 같은 것이 있네요

 

 

 

폭스바겐을 타시는 차주님이시건

스크린골프나 골프 운동을 즐기는 차주님이시건

모두모두 저에게는 감사하고 소중한 차주님이십니다

폐차 하실 때 유래없이 잘 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