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M7 폐차 간편하고 유리하게 해결하는 방법은?

2005년식 SM7 차주님께서 신차 구매의 이유로 차량을 처분하신다고 접수해 주셨습니다. SM7 폐차 방법은 압류 과태료, 저당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일반폐차 또는 압류폐차로 진행할지 결정합니다. 오늘 접수해 주신 차량은 압류 과태료가 설정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당일 말소 가능한 일반폐차로 진행해 드렸어요.​​​​ 정상 가동되지 않거나 번호판 영치 등 운행할 수 없는 경우 견인 기사님이 방문 드려 무료 견인으로 차량을 인계합니다.

 

 

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 사본을 준비하여 기사님께 전달해 주시거나 차량에 보관해 두시면 말소등록부터 보험 해지, 환급 등 모든 업무를 대리하여 진행해 드려요. 허가업체에서는 불필요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압류 과태료, 저당이 설정되었다면 차령초과 말소제도인 압류폐차로 차량을 처분할 수 있습니다.

 

대상 차량은 승용차 기준 연식이 만 11년 이상 된 차량이에요. 연식이 오래된 차량은 담보가치가 없다고 판단되어 압류가 설정된 상태로 차량을 처분할 수 있습니다. 압류폐차는 말소까지 45일-60 정도 걸리기 때문에 말소가 되는 시점까지 최소한의 책임보험을 유지해야 보험 미가입 과태료가 발생하지 않아요.​​​​

 

 

SM7의 폐차 보상금은 고철 시세와 활용할 수 있는 부품 등으로 산정되며 차량이 입고되면 꼼꼼히 확인하여 만족하실만한 폐차 보상금을 산정해드립니다. 일반폐차, 압류폐차 등 차주님의 상황과 차량의 상태를 꼼꼼히 파악하여 가장 경제적인 방법으로 차량 처분을 책임집니다. 24시간 언제든지 친절한 상담 약속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