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속의 행복/스마트한 일상

유아원에서 아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었어요!


오늘이 2015년 12월 25일 바로 크리스마스네요!

다들 잘 보내고 계시죠?

저는 아기 유아원에서 엄마와 함께 참여수업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든다고 해서 다녀왔답니다 ㅋ


사실 케이크는 저혼자 다 만들었어요 ㅋㅋㅋ

크림 짜다가 뒤로 다 터지고 ㅠㅠ

아들은 짜증내고 ㅋㅋㅋ

이래저래 땀빼다가 저 혼자 간신히 만들었답니다 ㅋㅋ

모양은 비록 저렇지만, 맛은 기대해보려구요 ㅋㅋ



케이크 다 만든후

원장님께서 산타를 하셨어요 ㅋㅋ

울아들 낯가려서그러니?

표정이 왜저러니 ㅋㅋㅋㅋㅋ

다른 아기들은 웃고 설레여 하던데 ㅋㅋㅋㅋ

우리아들은 넘 시크한 거 같아요 ㅋㅋ



유아원에서 참관수업을 다 마친후, 내년에 보자는 인사를 하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집에 도착해서  다시 열어본 케이크 ㅋㅋ

정말 다시보아도 모양은 영~ 이지만 ㅋㅋ

맛은 기대해보았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맛도 그닥 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아들과 함께 만든 크리스마스 케이크라서

재밌었고 더욱 애정이 가는 케이크였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