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01년식 에스엠5 폐차하려는데 수출도 가능한가요?

 

2001년식 1세대 sm5 2.0차량 폐차 보단 수출로 보낼 수 있는지 문의를 주셨어요. 현재 주행거리는 225000이시고 정상운행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sm5 차량은 꾸준히 수출이 되는 차량입니다. 수출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서는 차량의 사진을 찍어 보내주시면 수출여부와 더욱 정확한 폐차보상금을 산정할 수 있어요. 외국바이어를 통해 폐차 말소 후 수출을 보내게 되면 당연히 폐차보상금을 더 드릴 수 있습니다.

 

 

폐차말소 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전화로 접수해 주시고 폐차방법에 따른 서류를 준비해 주시면 차량인계와 말소등록, 보험해지의 모든 과정을 대리해 진행해 드립니다. 압류나 저당이 없는 일반폐차는 자동차등록증과 신분증사본을 준비해 주시면 되며 당일 말소처리가 가능 합니다.

 

 

폐차하시려는 sm5 차량이 운행이 불안하시거나 불가능 하다면 무료견인으로 차량을 인계해 드리며 차주님께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방문 드려요. 준비하신 서류는 이때에 차량 안에 넣어 주셔도 되고 신분증사본은 사진을 찍어 전송해 주셔도 됩니다.

 

차량이 폐차장으로 인수가 되는 즉시 폐차보상금을 드리며 부품과 고철을 최대한 활용하여 언제나 만족스러움 폐차보상금을 드리려 노력합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친절한 상담 약속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