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속의 행복/스마트한 일상

독일식당 베어린에서 맛있는 저녁한끼 먹었어요 ㅋ




커리어우먼인 아가씨가 소개해준 독일정통레스토랑 "Barlin"(베어린)

몇달전에 가족끼리 식사갔다가 반해버렸어요 ㅋㅋ

전 독일식당이 처음이였거든요~ *^^*

우리나라 족발을 저며서 얇게 썰어내고 여러가지 크림과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는 슈바인 학세..!

그 맛을 잊지않고 있다가, 다시한번 남편과 들렸답니다 ㅋ



충분히 맛있게 로맨틱하게 즐겼네요 ㅋㅋ

또 생각나는 맛이예요 추릅 ㅋ 



이날 서로 다툰날이엿음에도, 아무생각 안나게 그저 맛있게만 흡입했네요 ㅋㅋ

가격은 절대 저렴하지 않았답니다..

둘이서 슈바인학세 2인분시키고 샐러드 맥주,와인 시켜서 15만원대 정도 나왔네요 ㅋㅋ

그렇게 비용지불을 해도 아깝지 않은 독일정통맛이예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