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속의 행복/스마트한 일상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장난감천국이네요!!





마트에 시장보러 다니다가 슬쩍슬쩍 봤었던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아이가 장난감 기근인거 같아서 하나 장만해주려고 와보았어요!

막상 장난감사러 어딜가야하나하고 조금 멈짓했는데

예전에 봐두었던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생각이 나더라구요 ^





겉으론 많이 봤어도 실제로 들어와본적은 처음이거든요!

세상에 ~~ 완전 넓고 크더라구요!

진짜 말그대로 장난감 천국!

연령대 다양한 아이들이 즐비하더라구요!!






어릴때 자주하던 학교앞 뽑기기계

여기두 있네요~

이건 사탕뽑기기계 ^^

아이들이 막간에 하기 좋을 것 같아요





아이 장난감 고르다가 저도 맘에 드는 장난감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키덜트 인가요? ㅎㅎㅎㅎㅎㅎㅎ

이 토끼가족과 집들 너무 앙증맞지 않나요?

정말 수집하고 싶은맘이 생김 ㄷㄷㄷ






장난감들이 거의 대부분 사용연령이 36개월이라고 표기되어 있더라구요

제 아이는 17개월이지만, 그냥 하나 골라줬어요

제 아이는 근데 저안에 있는 사람인형을 무서워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집에서 개봉해주었더니 달랑 하루이틀 갖고놀다가

지금은 찬밥신세네요 ㅠㅠㅠㅠ

어쨎든 장난감 살때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가는건 정답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