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속의 행복/스마트한 일상

양갈비 꿔바로우 맛나네요~!




새로운 맛집 탐방을 좋아하는 저,,

늘 비슷한 음식만 먹는게 지겨워져서 친구와 함께

이색적인 양갈비 꿔바로우를 먹어보려고 왔답니다!

일단 비주얼 죽죠?!



양갈비는 고등학교때 한번 러시아 식당에서 먹어본 게 단데

그때엔 맛나기보다는 양고기라는 살짝의 거부감과

비린내가 난다는 느낌이 기억에 남아요~

오늘도 살짝 걱정이 되었네요~~~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양갈비를 쓱싹쓱삭 잘랐어요

정말 맛나보이네요,, ㅎㅎ

맛도 나름 나쁘지 않았답니다

고소하고 쫄깃한게 괜찮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 고기맛보다도 새로운 음식꺼리를 먹었단

만족감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