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속의 행복/스마트한 일상

말랑카우, 넘 쫄깃하고 맛나요 ㅋㅋ





이름은 들어봤지만, 맛은 본적이 없는

말랑카우라는 캔디예요~

아이가 유아원에서 받아온 크리스마스 사탕과자봉지속에 하나 들어가 있더라구요~

때마침 입이 심심하던 찰나였는데

왠지 먹어보고 싶었어요 ㅋ



말랑카우라는 이름은 왠지..

우유맛 베이스에 말랑말랑한 츄잉캔디이지않을까 생각했답니다

예상은 적중!

하지만 예상보다 훨씬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옴마 ㅋㅋㅋㅋ

막 씹어먹었더니 재밌기도 하고 맛나기도 하구요

앞으로 자주 사먹을거 같아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