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속의 행복/스마트한 일상

목살스테이크 맛나는 서가앤쿡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ㅋ




고기를 좋아하지만 그중에서도 목살스테이크를 가장 좋아하는 우리오빠 

맨날 가야지 하고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오늘 다녀왔네요 ㅋㅋ

목살스테이크는 이미 생각하고 온 메뉴였고 그 나머지는 무얼 고를까 생각하다가

결국 먹음직스런 새우필라프로 주문했네요 ㅋ





그냥 맛있게 저녁만 먹으려고 하다가

옆테이블 커플이 시원하게 맥주한잔씩 하는 모습을 보고 우리커플도 맥주한잔씩 주문했답니다 

역시 술없는 외식자리는 뭔가 허전한 거같아요 ㅋㅌㅋㅌ

그렇대도 전 많이 마시진 못하지만, 맥주가 시원하니 맛있긴 맛있었답니다 ㅋ

행복이 별거 있나요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과 오붓하게 저녁식사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한데요 ㅋ

오붓한 저녁 아주 좋았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