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 종류별 정보/- 특장차

볼보 트랙터헤드 폐차는 대형차 전문 폐차장에 의뢰하세요

 


오늘은 2002 볼보 트랙터헤드 폐차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트랙터헤드는 각종 트레일러를 견인하는 차량입니다. 트랙터 헤드의 차량번호와 트레일러의 차량번호가 각각 다릅니다. 사람들은 차량이 같이 움직이니까 이상하게 생각하실 수도 있으나 한대는 견인하는 차량이고 한대는 피견인 차량으로 보시면 됩니다.

 

 

각각 다른 차량입니다. 견인 차량인 트랙터헤드는 원동기, 즉 엔진이 있고 트레일러는 원동기가 없는, 혼자서는 움직일 수 없는 차량입니다. 트랙터 헤드는 장거리 운송을 생각해서 생산된 차량으로 최소 10000cc 이상의 배기량에 500 - 700마력의 최대 출력을 내는 엔진을 장착한 차량입니다. 볼보 트럭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수입산 트럭 중에 가장 판매가 많이 되는 차량입니다. 볼보 트랙터 헤드 신차가 2억원을 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운행하시고 폐차를 의뢰하신 차주분께 폐차비를 말씀드리니 생각보다 많이 안 나온다고 하시면서도 진행해 달라고 하셔서 폐차 진행합니다. 다른 외국산 트랙터 헤드보다는 폐차비가 더 나옵니다. 폐차장마다 거래하는 바이어가 다르다 보니 수출 되는 경우도 있고 고철로 처리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볼보 트랙터헤드 폐차를 생각하시는 차주분들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최고의 폐차비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