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속의 행복/스마트한 일상

신나는 서촌나들이~!




2016년 새해를 맞아 친구들과 서촌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자주가던 강남보다는 훨씬 신선하고 생경한 느낌이 아주 좋았답니다 ㅋㅋ

친구들과 저는 이른점심을 먹기로 했는데요~

서촌의 유명한 맛집식당에 왔네요 ㅋ

전 사진에 보시다시피 연어덮밥을 먹었답니다 ㅋㅋㅋ

서비스로 튀김도 주셨는데 기분 완전 좋더라구요~~!





점심을 맛있게 먹고선 서촌골목의 고양이 카페를 갔답니다 ㅋ

근데 기대했던것과는 달리 고양이는 없더라구요 ㅋㅋ

그냥 카페인데 이름이 고양이카페고, 고양이 관련 사진들이 전시되있었을 뿐이였답니다.

아마도 사장님이 고양이 매우 좋아하시나 봐요~

처음가봐서 더욱 신나고 재밌었던 서촌나들이~

담번에는 종로로 가볼까 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