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대박영어회화표현!

I know what I'm doing

 

 

I know what I'm doing

내가 알아서 해, 나 이거 빠삭해

 

 

I know what I'm doing을 직역하면 내가 지금 하고 있는 것에 대해

잘 알고 있다인데요,

이 표현은 상대방이 내가 하는 일을 걱정하거나 내가 하는 일에 대해

간섭할 때 날 믿고 걱정하지 말란 뜻으로 하는 말이에요.

상황에 따라 내가 알아서 해”,“나 이거 빠삭해등의 의미로 사용합니다

 

 

행오버2

 

결혼식 전날,술을 먹고 필름이 끊긴 스투와 그의 친구 필과 앨런은

 우여곡절 끝에 마침내 모터보드를 타고 결혼식장으로 갑니다

 

 

: You sure you know how to drive this thing?

앨런: Please. I was raised in yacht clubs. I know what I'm doing

................................................................

 

: 너 이거 어떻게 운전하는지 확실히 아는거야?

앨런: .나 요트 클럽에서 자랐어. 이런거 빠삭해

 

'자료실 > 대박영어회화표현!'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t me make it up to you  (0) 2015.09.09
She stood me up  (0) 2015.09.07
You need to get laid  (1) 2015.09.01
It doesn't make sense  (0) 2015.08.31
You really gonna...?  (0) 2015.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