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량 정리법/폐차/- 지역별

강남구 폐차장 무쏘 조기폐차 진행해 드렸습니다

 

 

2003년식 무쏘 폐차문의를 주셨는데요, 정상운행이 가능하고 최근 전체적인 수리를 봐서 상태도 양호하나 연식이 오래되고 내년에 이민을 가실 예정이라 폐차를 결정하셨다고 합니다. 현재 차량에 압류과태료가 많을 것 이라고 조회를 부탁하셔서 원부조회를 해 보니 약 32건의 압류가 확인 되었네요.

 

 

무쏘 차주님의 경우에는 이민을 가시면서 모든 것을 정리하시길 원하셔서 압류금액을 폐차보상금에서 상계처리 해 드리고 대납해 드렸습니다. 압류를 정리하실 때 차주님께서 납부하시려면 압류 내역 별로 조회하여 알아보시고 하셔야 하기 때문에 폐차장에서 대납을 해 드리는 것이 아무래도 번거롭지 않아요.

 

 

강남구에는 아직 조기폐차 예산이 남아있기 때문에 조기폐차에 대해 설명해 드렸습니다. 조기폐차를 접수하시고 60일 이내에만 차량을 인계하여 말소등록이 되면 예산이 소진되어도 정부보조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조기폐차는 말소까지 약 14일 가량 소요되기 때문에 말소가 되는 시점까지는 최소한의 보험을 유치해야 보험 미 가입 과태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말소가 완료되면 보험해지와 남은 보험의 환급을 위한 절차까지 대리하여 진행해 드려요.  편하신 시간에 차량이 있는 곳 까지 방문 드려 차량을 인수해 드리며 언제나 만족스러운 폐차보상금을 약속드립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