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속의 행복/스마트한 일상

국회의원선거 투표소 찾기와 우리동네 국회의원후보 알기가 쉽지 않군요

국회의원선거가 코앞인데 저만 검색이 힘든가요?

국회의원 선거가 4월 11일이라 오늘 막연하게 알고 있던 우리지역에 출마하는 국회의원과 투표장소를 확인해 보려했는데요 쉽지가 않군요~ 인터넷 검색좀 한다면 하는 스타일인데 ..

쉬운 방법 아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 좀 부탁드릴게요

우리동네에 출마 국회의원이 누군지, 어디서 투표해야 되는지 찾는데 시간을 낭비하거나 혹은 짜증나서 투표를 포기하는 그런일은 없어야 하겠죠 우리누나는 충분히 그럴 수 있다는 전제하에 포스팅 해봅니다

먼저 저희 누나는 중랑구 면목 7동에 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면목7동에 출마하는 국회의원 후보와 투표장소를 찾아야 하겠죠? 중앙 선거관리 위원회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파란색 동그라미는 직접적으로 투표소나 후보를 검색하는 것 관계는 없어보이는 군요

빨간색 동그라미 일반투표소검색과 후보자 검색이 있네요 ~~ 찾았습니다 메인에 딱 보기좋게 위치해 있군요

먼저 일반 투표소 검색을 눌러 보았습니다

 

면목동을 검색하니 면목동 투표소가 주르륵 나오네요

 

 

오마이 갓!!! 번지수가 아니라 통으로 검색하네요 으로!!!

우리누나는 절대로 통을 모를것입니다. 물론 저도 통을 모르죠~ 자신의 통을 아시는 분이 몇분이나...

 

일단 투표소 찾기는 한방에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다른방법을 찾아봐야 겠군요

 

그렇다면 우리동네에 출마하는 후보자가 누구인지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후보자 검색을 눌러봅니다 면목7동 후보자는 누가 나올까 라는 기대와 함께...

 

 

 

이런~~ 우리동네를 찍어서 누가 나오는지를 봐야 하는데 후보자명을 입력하라네요~ 완전 친절하군요

국회의원 선거는 너무나 중요하기 때문에 어렵게 찾아서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라는 뜻인가 봅니다

 

자 여기서 포기할 수 없습니다 우리누나는 면목동에 살기에 중랑구입니다 중랑구 갑, 중랑구 을 이런식으로는 검색해 보자면 면목동 국회의원 후보를 알 수 있겠죠 일단 선관위 메인홈페이지에서는 찾기는 어려워서 네이버에 검색을 해봅니다

 

 

 

중랑구 갑 과 을의 국회의원 후보들이 나오네요 희망이 보입니다 여기도 면목동이 중랑구 갑인지 을인지에 대해서는 알 수 없군요 그래서 티브이에서 전에 봤던 유정현 후보를 클릭해 봅니다

 

 

오마이갓!! 역시 면목동은 중랑구 갑인지 을인지 알수가 없네요 자 여기서 더이상 무었을 클릭해야 하나요 이쯤 되면 지칩니다 선거나 투표가 사람을 조금씩 짜증나게 만드는 군요 어디다 물어보기도 챙피합니다 그것도 모르냐고 할까봐

저만 이렇게 힘들게 찾는 건가요? 아님 다른분도 같은 생각이신가요?

좋은 방법 있으신분 좀 알려주세요

답답한 마음에 포스팅 해 봅니다 빠른시간내에 쉽게 투표소와 우리동네에 출마하는 국회의원 후보가 누구인지 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