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속의 행복/스마트한 일상

수원 토막,살인 사건 집주소,번지를 찾아보았습니다

수원 토막,살인 사건 집주소,번지를 찾아보았습니다

 

만약 내가 내 친구나 다른사람이 도움을 요청했을때 어떻게 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포스팅 한번 해 보았습니다

 

먼저 신고내용을 토대로 유추해 보겠습니다

 

 112 신고센터 녹취록

112경찰입니다. 말씀하세요 예. 여기 못골놀이터 전의 집인데요 저 지금 성폭행 당하고 있거든요.                         못골놀이터요?                  예. 못골놀이터 전의 집인데 어느 집인지 모르겠어요.                                           지동요?                           예 지동초등학교 좀 지나서 못골놀이터 가는 길쯤으로요.                                        선생님 핸드폰으로 위치조회 한번만 해볼게요.    네.                                                                                저기요, 지금 성폭행 당하신다고요?   네네.                                                                                                                자세한 위치 모르겠어요?    지동 초등학교에서 못골놀이터 가기 전...                                                         지동초등학교에서...           못골놀이터 가기 전요                                                                                 누가, 누가 그러는 거예요?   어떤 아저씨요. 아저씨, 빨리요, 빨리요.                                                          누가 어떻게, 알아요?          모르는 아저씨에요.                                                                                    문은 어떻게 하고 들어갔어요?  저 지금 잠궜어요.                                                                                 문 잠궜어요?                       내가 잠깐 아저씨 나간 사이에 문을 잠궜어요.                                                  들어갈 때 다시 한번만 알려줄래요?    (문을 강제로 열고 들어오는 소리)     잘못했어요. 아저씨 잘못했어요...                 여보세요 주소 다시 한번만 알려주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대화 내용이 못골놀이터 전의 집이며, 지동초등학교 지나서 못골놀이터 가는 길쯤

즉 지동초등학교 지나서 못골놀이터 가는 길의 어는 모르는 집이 되겠군요

지동초등학교와 못골놀이터 사이가 아니라 지동초등학교 좀 지나서 못골가는 길 이라고 하네요

지도를 보고 제가 네이버와 다음뷰로 찾아보았습니다

 

 

 

 

지동초등학교에서 못골놀이터까지는 약 800미터 이니 제가 혼자라는 상황이라면 800미터와 주변의 골목을 다 뒤질수는 없죠

그렇다면 지동초등학교를 좀 지난 부분부터 찾을 수 밖에 없네요

 (여기까지는 제가 기사만 보고 지도를 찾기 위해서 생각한 것입니다)

 

이제 궁금증이 드네요 과연 정말 그 집은 어디일까? 인터넷을 찾아봐도 주소,번지가 나오지는 않는군요

직접 기사에 올라온 사진을 토대로 로드뷰로 찾아 보았습니다

 

 

 

 

자 준비는 다 되었습니다 로드뷰로 찾아 보겠습니다

 

 

 

 

지동초등학교에서 정말 얼마 안가서 대로변에 바로 있는 집이군요

 

아무리 생각해도 112에 신고했고, 위치까지 이야기 했는데도 불구하고 몇시간 후에 피해자가 살해 당했고

살해 당한지 또한 한참이 지난 후에야 현장을 찾을 수 있다는 사실은 이해가 되지 않는 것을 넘어서

엄청나게 한심하고, 분노가 치미네요 만약 내 친구, 형제, 이웃이 이런일을 당했다면 정말 이 나라에서

살고 싶은 생각이 없어질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평생 잊지 못할 일이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