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속의 행복/스마트한 일상

처음 먹어본 누델라 초코쨈^^

 

 

 슈퍼에 갔다가

잼을 살까 하고 잼코너를 보니

초코쨈 같은게 있었다..

친구에게 물어보니,,, 몰랐냐고 하면서

맛있다고 하길래, 하나 사보았다 ㅎㅎ

 식빵이 남아도는 관계로,

두장 구워다가 우유랑 먹어보기로 작정했다 ㅋㅋ

맛이 어떨까... 기대되는 순간이다 ㅎㅎ

한장에 턱하니 발라 먹어보니,,

나쁘지 않았다 ㅎ

초코맛만 나는게 아니라

초코에다가 땅콩등 견과류맛이 함께나는게

리치했다 ㅎㅎ

워낙 달콤한 걸 좋아해서

온갖 종류의 초코렛과자를 잘 사먹는 나인데,,

아마 애용하게 될 것 같으다 ㅎㅎ